Friday, March 28, 2008

"Spring Fruit Event of Family Mart"

http://gonews.freechal.com/common/result.asp?sFrstCode=012&sScndCode=002&sThrdCode=000&sCode=20080328170803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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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큼한 과일먹고 순금, 영화·공연티켓 챙겨라
고뉴스 기자 / 2008-03-28 17:01
4월을 맞아 편의점 '훼미리마트'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과일 대축제’ 이벤트와 KT와 함께 하는 현금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봄철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훼미리마트는 삼각김밥, 천냥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등 신선식품과 함께 유제품, 혼합차 등 음료를 세트로 구성한 '4월 아침愛세트'를 최고 40%가량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 신한 '아침愛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추가 20%까지 할인이 가능해 최고 5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훼미리마트는 전국 3800여 매장에서 대표적인 봄 과일인 딸기를 비롯해 감귤, 바나나, 파인애플 맛 파이, 스낵, 캔디, 우유, 음료, 아이스크리, 립밤 등 20여종의 다양한 봄철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OK캐쉬백을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KT와 공동으로 현금영수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아 훼미리카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과일대축제'와 현금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골드바(5명), 커플 저금통(300명), 계산기(300명) 등 딸기 팬시 제품, 딸기농장 체험여행권(60명), 딸기테마파크 무료 입장권(20명), 영화예매권(3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훼미리마트는 4월을 문화의 달로 지정, 문화마케팅 행사를 강화하고 나섰다. 훼미리마트 4월 행사 상품을 구매 또는 참여한 고객에게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예매권, 넌버벌 퍼포먼스 ‘The Family’ 초대권과 세계적인 뮤지컬 ‘캣츠’ 초대권을 증정한다. 훼미리마트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스낵, 캔디 등 저가 상품을 구입하고도 순금 등의 고가경품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기회가 주어지는 점에 젊은층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먼저 본 세상 바꾸는 미래, 고뉴스TV]



My Opinion

In the article, Family Mart is planning “spring fruit event” for this coming April. They are going to make “Morning Set” which is composed of gimbab, hamburger, tea, and milk and so on. They will also put many kinds of fruits in their shops. After they pay for the product at Family Mart, they can apply for the event with the recipes.

In my opinion, Family Mart tries to make big change at convenience store. They are focusing on morning foods and fresh fruits. Both of them are rarely tried at convenience store. Many people think that convenience store is for snack or drink simply. But with Family Mart’s tryout, the image of convenience store will be changed. People can get good foods and fresh fruits from the convenience store anytime. I think this is very fresh marketing. The event is very creative, too. Because people don’t usually buy expensive stuff at convenience store, but some people who apply for the event can get Pretty expensive stuff like Musical tickets, gold and jewelry. This marketing will be a very new tryout for changing the image of the convenience 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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